복숭아 파이 체크 파티 믹스

복숭아 파이 체크 파티 믹스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 조리법,복숭아 파이 첵스 파티 믹스는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디저트는 744 칼로리, 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6 그램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9.64,이 조리법 커버 3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피칸 반쪽,옥수수 시럽,시리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5 분. 그것은 비싼 남부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가락으로 점수 77%,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피치코블러 첵스파티믹스, 퓨즈 첵스 파티 믹스,그리고 체크 파티 믹스.

지침

1
큰 전자 레인지 그릇에 시리얼과 피칸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2 컵 전자 레인지 측정 컵,전자 레인지 버터,갈색 설탕,옥수수 시럽은 높은 1 분 30 초에 발견,1 분 후 교반,혼합물이 끓을 때까지;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굵은 설탕 1/2컵굵은 설탕 1/2컵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운 칠면조 물방울구운 칠면조 물방울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3
고르게 코팅 될 때까지 저어 주면서 시리얼 혼합물을 붓습니다. 전자 레인지는 매분 후 교반,높은 5 분에 발견. 복숭아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잘 익은 백도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잘 익은 백도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4
왁스 칠 종이에 펼칩니다. 5 분간 식힌다. 느슨하게 덮은 상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추천 와인: 크림 셰리, 스파클링 와인, 포트, 리즐링, 모스 카토 다스 티, 진판델

파이는 크림 셰리,스파클링 와인 및 포트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의 터치와 달콤한 건포도와 효모의 터치와 함께 매우 향기로운.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노화될 수 있도록 보상할 겁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 "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4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