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치킨 누들 스프

베트남 치킨 누들 스프
레시피 베트남어 치킨 누들 수프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15 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유제품 무료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1 회 제공 포함 809 칼로리, 단백질 65 그램,및 지방 36 그램. 에 대한 $5.7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2 사람들은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스타 아니스,파,계피 스틱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스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미니 스타 아니스 스콘 디저트로.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그것은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2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가-베트남 치킨 누들 스프, 베트남 치킨 누들 스프,및 베트남 치킨 누들 스프.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큰 네덜란드 오븐이나 주식 냄비에,끓어 오르기 직전의 닭 주식을 가지고,닭 가슴살,닭 날개,부추,마늘,계피 스틱,스타 아니스,생강. 약 20 분 동안 끓입니다. 일단 닭 가슴살이 요리되면,그(것)들을 제거하고,냉각 할 때 곁에 두고 갈가리 찢으십시오. 다른 모든 재료를 30 분 동안 계속 끓입니다. 그런 다음 소쿠리를 통해 국물을 변형시켜 고형물과 향신료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거대한 새우, 꼬리를 벗기고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거대한 새우, 꼬리를 벗기고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
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베트남 계피칩베트남 계피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
3
버섯,생선 소스 및 국수를 긴장된 스톡에 추가하십시오. 국수가 여전히 알 덴테가 될 때까지 4~5 분 동안 끓입니다. 국수의 일부를 개별 그릇에 담습니다. 갈가리 찢긴 닭의 어떤에 정상. 각 그릇에 국자를 많이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가리 찢긴 닭갈가리 찢긴 닭
생선 소스생선 소스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국자국자
4
콩나물,할라피뇨,신선한 민트로 장식하고 생선 소스,호이신 소스,스리 라차 및 라임 웨지와 함께 제공합니다. 오 이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간장 3방울간장 3방울
해선 소스해선 소스
라임 웨지라임 웨지
생선 소스생선 소스
신선한 민트신선한 민트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스리 라차스리 라차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4 달러입니다.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
오리지널 슈닌은 와인의"오리지널",활기찬 페쉬 과일 캐릭터를 보존하기 위해 오크를 사용하지 않고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생강,인동 덩굴과 오렌지 꽃과 사랑스러운 미네랄의 힌트와 함께,파인애플,황금 맛있는 사과와 감귤류의 즙이 많은 맛으로 포장입니다. 슈닌 마스터 브루어 라츠에게서 받은 이 밝고 맛있는 제물은 최고의 루아르 계곡 슈닌과 경쟁합니다."정말 깨끗한 컷,흰색 복숭아,인동 덩굴과 미네랄 노트는 긴 통해 드라이브,잘 정의 된 마무리. 여기에 묻혀있는 바삭 바삭한 산도 있습니다."와인 스펙 테이터89 포인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4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