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과 화이트 와인을 곁들인 치킨 슈니첼

베이컨과 화이트 와인을 곁들인 치킨 슈니첼
베이컨과 화이트 와인을 곁들인 치킨 슈니첼은 주변에 필요합니다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레시피는 4 가지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66 센트. 1 회 제공 포함 12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0 그램. 이 조리법은 1044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유럽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라셔 줄무늬 베이컨,와인,마늘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 의해 가져 nigella.com.숟가락으로 점수 97%,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시도 화이트 와인 소스에 닭 꼬치 스타일 닭고기와 브로콜리, 베이컨과 화이트 와인 소스를 곁들인 프라이팬 치킨,및 베이컨과 화이트 와인 소스를 곁들인 프라이팬 치킨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도른펠더는, 리즐링

도른 펠더와 리슬링은 독일어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맥주는 독일 음식에 대한 자연 선택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해산물과 닭 꼬치와 멋지고 독일어 리슬링 쌍,도른 펠더와 같은 독일어 빨간색은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리는 동안. 하인즈 아이 펠 샤인 도른 펠더 달콤한 레드 와 함께 3.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하인즈 아이펠 샤인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하인즈 아이펠 샤인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라인 강에서 태양 광선이 반사되어 이러한 풍성한 붉은 포도를 익히고 균형 잡힌 단맛을 지닌 진한 빨간색 과일 향이 나는 풀 바디 와인을 생산합니다.자체 또는 치즈,샐러드 파스타 및 생선과 함께 약간 차게 즐기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