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과 함께 튀긴 아일랜드 양배추

베이컨과 함께 튀긴 아일랜드 양배추
너무 많은 유럽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베이컨과 함께 튀긴 아일랜드 양배추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원시 레시피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355 칼로리, 단백질 9 그램,및 지방 32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1 센트,이 레시피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성 패트릭의 날.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베이컨,베이컨 물방울,양배추 및 갈은 후추가 필요합니다. 757 명의 사람들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하고,대략 안으로 행해집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일랜드어 버터&베이컨 찐 양배추, 겨자 소스를 곁들인 아일랜드 베이컨과 양배추,및 전통적인 아일랜드 베이컨,양배추,파슬리 소스.

지침

1
깊은 프라이팬에 베이컨을 중간 불에서 바삭해질 때까지 5~7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프라이팬에서 베이컨을 제거하고 종이 타월을 깐 접시에 물기를 뺍니다. 프라이팬에 1/4 컵 물방울을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프라이팬프라이팬
3
양배추가 시들 때까지 5~7 분 동안 뜨거운 베이컨 물방울에 양배추를 요리하고 중불로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물방울베이컨 물방울
양배추양배추
4
양배추 위에 베이컨을 부순다. 베이컨이 따뜻해질 때까지 2~3 분 동안 저어 끓입니다. 검은 후추로 계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양배추양배추
베이컨베이컨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