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과 치즈 아침 피자

베이컨과 치즈 아침 피자
먹는 외출 또는 테이크 아웃 당신이 지중해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베이컨과 치즈 아침 식사 피잔을 만들어보십시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케톤 생성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86 칼로리, 28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39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1.63,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메인 코스로 가장 잘 작동하며, 40 분.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크림,계란,파슬리,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3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베이컨,계란,치즈 아침 피자, 베이컨,계란,치즈 아침 피자,그리고 베이컨 계란과 치즈 아침 피자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롤 생과자는 12 에 맞게. 피자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피자 팬피자 팬
2
425 에서 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빵 껍질에 베이컨과 치즈를 골고루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베이컨베이컨
크러스트크러스트
4
큰 그릇에 계란,사워 크림,파슬리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파슬리파슬리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20~25 분 동안 또는 피자가 푹신하고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산지오베제, 쉬라즈, 바르베라 와인

산지오베세,쉬라즈,바베라 와인은 아침 피자 최고의 선택입니다. 피자를위한 최고의 와인은 토핑에 달려 있습니다! 레드 소스 피자는 바베란이나 산지오베즈와 같은 산성도가 있는 레드 와인을 요구합니다. 페퍼로니 또는 소시지를 추가하면 시라와 함께 더 대담하게 갈 수 있습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아비뉴네시 포게토 디 소프란 알레안자 비노 노빌레 디 몬테풀치아노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이며 병 비용은 약 60 달러입니다.
아비그노네시 포게토 디 소프라 알레안자 비노 노빌레 디 몬테풀치아노
아비그노네시 포게토 디 소프라 알레안자 비노 노빌레 디 몬테풀치아노
와인은 우아함과 우아함을 보여주고 꽃다발은 라즈베리 타르트,인도 향신료,특히 정향과 카 다몬의 색조로 복잡합니다. 타닌은 실크처럼 오래 지속되는 마무리입니다.그의 와인은 산지오베즈 포도로 만들어져 서식지의 균형 잡힌 조화로운 특성을 강조합니다. 와인은 매끄러운 중간 몸체,매끄러운 탄닌 및 독특한 시음 프로파일을 보여줍니다. '지금'에 대 한 좋은 그것은 인상적인 노화 잠재력을 보여준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