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 아침 식사 컵

베이컨 아침 식사 컵
당신은 너무 많은 아침 식사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베이컨 아침 식사 컵에게 시험을 줄 수 없다. 이 조리법은 역할 12.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122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45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해시 브라운 감자,계란,멕시코 치즈 블렌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시도 베이컨 아침 식사 컵, 베이컨&계란 아침 식사 컵,및 베이컨 아스파라거스 아침 식사 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375 로 예열하십시오. 라인 12 베이컨 조각 미니 머핀 팬에 컵을 교체,그래서 그들은 바퀴의 스포크를 닮은 각 세 개의 스트립을 십자. 느슨하게 열두 3 에서 구겨. 공에 알루미늄 호일의 스트립;슬라이딩에서 베이컨을 유지하기 위해 컵에 넣습니다.
2
15-20 분 또는 베이컨이 바삭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3
한편,포장 지침에 따라 감자를 요리하십시오. 작은 그릇에 계란,우유,소금,후추를 털다. 작은 프라이팬에 버터를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4
계란 혼합물에 부어;계란이 두꺼워지고 액체 계란이 남아 있지 않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5
베이컨 컵을 베이킹 시트에 옮깁니다. 숟가락 해시 브라운과 컵에 계란을 스크램블;치즈를 뿌린다. 굽다 3-4...에서. 열에서 3-5 분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6
녹색 양파와 파슬리를 뿌린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