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채찍 설탕

버터 채찍 설탕
버터 채찍 설탕 프로스팅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설탕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117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60 그램 각각. 에 대한 $1.7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아몬드 추출물,버터,바닐란 추출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6 명의 사람들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그것은 오히려 저렴 크리올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함께 숟가락 점수 11%,이 요리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시도 멋진 채찍 설탕을 입힌 호박 파이 컵 케이크, 오렌지 크림 케이크/차가운 채찍 푸딩 설탕 장식,및 크림 치즈 차가운 채찍 설탕을 입힌 빨간 벨벳 찌르기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버터,과자 장수의 설탕 1 컵,바닐라 및 아몬드 추출물을 결합하십시오. 중간 속도로 치고 남은 과자 장수의 설탕을 무거운 휘핑 크림과 번갈아 첨가하십시오. 매끄러운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무거운 크림무거운 크림
바닐라바닐라
아몬드아몬드
버터버터

추천 와인: 알바리노, 로즈 와인, 소비뇽 블랑

알바 리노,로즈 제 2 차 와인,및 소비뇽 블랑은 케이준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저 탄닌,저 알코올 와인은 입이 더 많이 타는 대신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파밀리아 토레스 파조 다스 브루 사스 알바 리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9 달러입니다.
파조 다스 브루사스 알바리노
파조 다스 브루사스 알바리노
알바 리 제 2 차 세계 대전은 부드러운 녹색 가장자리가있는 창백한 금입니다. 섬세하고 향기로운,고급 꽃,라임 블라썸 및 레몬 마멀레이드 노트.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