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알프레도 소스 라이트

버터 알프레도 소스 라이트
당신은 더 추가 할 경우 지중해 조리법 상자에 조리법,버터 알프레도 소스 라이트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67 센트,당신은 8 을 제공하는 소스를 얻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7 그램, 지방 36 그램,그리고 총 389 칼로리.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밀가루,마가린,소금,반반 정도가 필요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32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버섯 소스를 곁들인 라이트 콜리 플라워, 고기 라이트:베이컨 치포 틀레 슬러더 소스,및 고기 라이트:스쿼시-소시지-세이지 소스 스파게티.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키안티,평결,그리고 트레 비아 노 이탈리아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치오는 생선 및 흰살 생선과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6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테누타 디 노졸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3.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14 병 당 달러.
테누타 디 노졸 키안티 클라시코 라이제르바(반병)
테누타 디 노졸 키안티 클라시코 라이제르바(반병)
선명하고 잘 익은 레드 베리와 체리 향은 활기차고 신선한 산도로 형성됩니다. 입안에서 맛은 땅,버섯 및 가죽의 고전적인 산지오베제 노트를 보여 주며 단단하면서도 우아한 탄닌의 중추가 있습니다. 육류 및 육류 파스타 소스,가금류 및 단단한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