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스카치 커피

버터 스카치 커피
필요 글루텐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음료? 버터 스카치 커피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8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150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20 분. 버터 스카치 칩,커피,캔에 휘핑 크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0 의 너무 우수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은 버터 스카치 커피, 버터 스카치 커피 케이크,그리고 소금에 절인 버터 스카치 커피 케이크.

지침

1
전자 레인지에서 1/2 컵 버터 칩을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칩버터 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2
생과자 비닐 봉투의 구석에 있는 작은 구멍을 자르십시오;#4 둥근 끝을 삽입하십시오. 녹은 칩으로 채 웁니다. 왁스 칠 종이 안감 베이킹 시트에 8 개의 장식을 파이프합니다. 설정 될 때까지 약 10 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3
큰 투수에서 칩이 녹을 때까지 커피와 남은 버터 스카치 칩을 저어줍니다. 크림과 설탕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칩버터 칩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
머그잔에 붓는다. 휘핑 크림과 버터 스카치 장식으로 각 서빙을 꼭대기에 오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버터 스카치버터 스카치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