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넛 코코넛 카레

버터 넛 코코넛 카레
레시피 버터 넛 코코넛 카레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4 시간 35 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50 칼로리. 이 조리법은 봉사 9 및 비용 68 서빙 당 센트.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코코넛 밀크,소금,당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버터 넛 스쿼시 코코넛 카레, 버터 넛 스쿼시와 코코넛 카레,및 코코넛 카레 버터 넛 스쿼시 수프.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당근과 양파를 기름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갈색 설탕,카레,마늘,계피,생강,소금을 추가합니다. 2 분 더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3 또는 4 쿼터. 슬로우 쿠커,버터 넛 스쿼시,국물,코코넛 밀크,쌀,당근 혼합물을 섞습니다. 4-5 시간 동안 또는 밥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낮게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크랜베리, 잘게 썬 말린 체리, 또는 둘을 섞은 것말린 크랜베리, 잘게 썬 말린 체리, 또는 둘을 섞은 것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데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2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44 달러입니다.
데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데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흰색을 멈추는이 쇼는 배,오렌지 꽃,캐러멜 및 향신료의 부유 한 맛으로 분출하는 흰 꽃,돌 과일,꿀,토스트의 향기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무성 한 과일 및 선명 하 고,군침이 물 산도 사이 화려한 균형을 제공 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와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35 m.
서빙9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