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구이 새우

버터 구이 새우
레시피 버터 구운 새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 25 분.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원시,포드맵 친화적,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186 칼로리, 1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3 그램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2.48,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오히려 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완벽 한 7 월 4 일. 새우,레몬 주스,갈은 생강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가락으로 점수 30%,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비슷한 요리법은 버터 구이 새우, 버터 레몬 새우,그리고 구운 버터 새우.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결합;따로 1/4 컵을 설정합니다. 새우를 8 개의 금속 또는 담근 나무 꼬치에 끼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무 꼬치나무 꼬치
그릇그릇
2
덮은 새우를 각면에 3-5 분 동안 또는 새우가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굽고 가끔 버터 혼합물로 가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3
그릴에서 제거;예약 버터 혼합물로 브러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추천 와인: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알코올 음료, 성분, 피노 누아, 드라이 레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샤르도네,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무스카뎃은, 그루 너 벨트라이너

구운 새우는 화이트 와인,알코올 음료 및 재료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라구나 와이너리 러시안 리버 샤르도네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이며 병 비용은 약 29 달러입니다.
라구나 와이너리 러시안 리버 샤르도네
라구나 와이너리 러시안 리버 샤르도네
러시아 강 계곡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라구나 목장 포도원은 지난 30 년 동안 세계 최고 수준의 샤르도네의 본거지였습니다. 포도원은 태평양에서 굴러 오는 시원한 안개에 오랜 성장기를 빚지고 있으며,샤르도네 포도에 선명한 산도와 잘 익은 과일 맛 사이의 섬세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라구나 랜치 포도원 샤르도네는 이름 붙인 포도원의 우아한 표현으로,매우 균형 잡힌 고급스러운 와인입니다. 사과,배,마르 멜로 및 귤의 노트로 열리고 아시아 향신료의 달콤한 색조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균형이 잘 잡히고 풍부한 이 샤르도네는 표현력이 풍부한 입맛과 겹겹이 쌓인 느린 마무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