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과 치즈 라비올리를 곁들인 라비올리 라비올리 라비올리 라비올리 라비올리

버섯과 치즈 라비올리를 곁들인 라비올리 라비올리 라비올리 라비올리 라비올리
버섯 치즈 라비올리는 약 100%가 필요합니다. 37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38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9 그램,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482 칼로리.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버터,정결 한 소금,버섯,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쉬운 박하 디저트 디저트로. 이 지중해 요리는 소수의 사람들 만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5 의 다소 나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버섯 치즈 라비올리, 라비올리와 함께 볶음박,및 튀긴 버섯을 곁들인 비트 라비올리.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서 패키지 지시에 따라 쿡 라비올리;드레인 따뜻한 유지. 네덜란드 오븐을 깨끗이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비올리라비올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2
2 큰술을 녹입니다. 중간 높은 열에 네덜란드 오븐에 있는 기름을 가진 버터;버섯 및 다음 3 개의 성분을 추가하고,8 10 분 또는 야채가 부드러울 때까지 볶습니다. 열을 낮게 줄이고 라비올리와 남은 1 큰술을 저어줍니다. 버터,버터가 녹을 때까지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라비올리라비올리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3
파슬리를 넣고 부드럽게 던져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4
치즈를 뿌리고 즉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5
참고:테스트 목적으로 만 로제 토 치즈 라비올리를 사용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 라비올리치즈 라비올리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라비올리는 키안티,트레비 아노,베르디 키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당신은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1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
체리와 야생 딸기의 노트로 가득 복잡하고 지속적인 코. 미각은 잘 구조화되어,우아한,과일 노트와 부드러운 탄닌과 긴 마무리 라운드 부드러운. 구운 붉은 고기와 파스타 알 라구를위한 이상적인 페어링. 혼합:90%산지오베제,10%메를로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7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