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 샐러드 2

버섯 샐러드 2
버섯 샐러드 2 는 그냥 될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프리멀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4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76 칼로리.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01,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셀러리,스위스 치즈,적포도주 식초 및 겨자가 필요합니다. 10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오브르처럼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2 시간 10 분. 가락으로 점수 81%,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버섯 샐러드와 골파"크림"을 곁들인 포르 치니 버섯 라트 케, 버섯 베 푸두-버섯 튀김/쉬운 버섯,그리고 버섯 샐러드.

지침

1
큰 그릇에 기름,식초 및 겨자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버섯,셀러리,파슬리,치즈,양파를 넣고 고르게 코팅될 때까지 버무립니다. 서빙하기 최소 2 시간 전에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테이블스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테이블스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샐러드?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와 짝을 지어 보세요.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테누타 디 노졸레 르 브루니쉬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4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테누타 디 노조레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테누타 디 노조레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노졸 르 브루니쉬는 샤르도네 품종의 우아하고 독특한 표현으로,깨끗하고 향기로운 흰색과 열대 과일의 꽃다발이 약간의 토스트의 뉘앙스로 상쇄됩니다. 입맛에,그것은 섬세한 복잡성의 전반적인 인상과 함께,신선한 산도와 중간 몸의 구조에 의해 강조 과일 성숙의 뛰어난 균형을 보여줍니다. 이 들 은 깨끗 하고 끈질기게 마무리 되어 반복 되고,그 끝 은 미묘 한 토스트 한 음 으로 끝난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6
건강 점수3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