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 배 샐러드

버니 배 샐러드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토끼 배 샐러드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85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50 센트,이 레시피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배 반쪽,건포도,아몬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전체 30,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9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활절 토끼의 비건 암브로시아 샐러드, 사케 그라니탄과 배 셔벗을 곁들인 아시아 배와 자몽 샐러드,및 배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배&호두 샐러드.

지침

1
네 샐러드 접시에 상추를 정렬;각 접시에 배 반 컷면을 아래로 놓습니다. 눈을 위해 배의 좁은 끝에 두 개의 건포도를 삽입하십시오. 귀의 경우 아몬드를 눈 뒤에 똑바로 세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건포도건포도
(23)(23)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2
날카로운 칼로,각 당근의 한쪽 끝에 작은 구멍을 잘라;당근 상단에 대한 파슬리 장식을 삽입.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3
토끼의 코 아래에 놓습니다. 꼬리를 위해 각 배의 넓은 끝에 휘핑 크림의 작은 마운드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