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 랩:절인 당근과 민트를 곁들인 베트남 구운 돼지 고기 랩

반미 랩:절인 당근과 민트를 곁들인 베트남 구운 돼지 고기 랩
반미 랩:절인 당근과 민트 베트남어 구운 돼지 고기 랩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538 칼로리, 단백질 33 그램,및 지방 15 그램 각각. 에 대한 $4.2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3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다섯 향신료 분말을 선택,라임,카 다몬 포드,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간장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딸기 빈 산토 소스를 곁들인 판나 코타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베트남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베트남 절인 무와 당근 반 엠(도 추아), 깨끗한 먹는 돼지 고기 반미 랩,및 타 히니 콜리 플라워 라이스 랩을 곁들인 민트 구이 고구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절인 당근의 경우:큰 그릇에 설탕,식초 및 소금을 녹일 때까지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U-12) 새우(U-12) 새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1
간장,생선 소스,설탕,5 향신료 가루,가람 마살라,후추,마늘,샬롯을 다시 밀봉 할 수있는 비닐 봉지에 넣습니다. 잘 녹을 때까지 밀봉하고 흔 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가람 마살라가람 마살라
생선 소스생선 소스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돼지 고기를 가방에 넣고 매리 네이드를 돼지 고기에 마사지 한 다음 1 시간 동안 담그십시오. 돼지 고기를 요리 할 준비가되면 큰 주철 프라이팬을 잡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이 흡연 될 때까지 높은 열에 팬을 놓습니다. 한 쌍의 집게를 사용하여 매리 네이드에서 각 돼지 고기를 꺼내고 초과분을 털어 내고 팬에 넣습니다. 팬을 군중하지 말라-고기는 만져야하지 않는다! 당신은 고기가 시든 싶어,하지 증기. 약 2 분 후에 각 찹을 뒤집으십시오;카라멜 브라운 색상이어야합니다. 다른 쪽에 또 다른 분을 요리 하 고 팬에서 제거. 일괄 적으로 요리하는 경우 나머지 갈비를 요리하십시오. 갈비를 얇은 스트립으로 자릅니다. 샌드위치에 대 한:그래서 그들은 부드럽고 유연 될 오픈 불꽃 위에 토르티야를 따뜻하게. 나는 또한 그들에게 조금을 숯불처럼! 가스 렌지 없는 경우 중간 열에 팬에서 그들을 따뜻하게 또는 10~15 초 동안 전자 레인지에 팝업. 토틸라 중간 아래로 약간의 마요네즈를 바르십시오. 그런 다음 절인 당근,오이 조각,실란트로 몇 가지,민트 잎,돼지 갈비 스트립,고추 몇 조각을 넣고 위에 신선한 라임 주스를 짠다. 포장,이쑤시개로 고정. 너가 바닷가에 그들을 가지고 가면 양피지 종이안에 포장,또는 너가 이지 않으면 다만 즉시 먹으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돼지 갈비돼지 갈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1-1/2온스 진1-1/2온스 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히스(heath) 또는 스코르(skor)와 같은 것, 잘게 썬 것히스(heath) 또는 스코르(skor)와 같은 것, 잘게 썬 것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달콤한 고추(작은 둥근 피망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의 고추를 찾으세요)달콤한 고추(작은 둥근 피망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의 고추를 찾으세요)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4
녹색 카 다몬 씨앗,정향,검은 카 다몬 씨앗 및 계피 스틱을 향신료/커피 분쇄기에 넣고 잘 때까지 갈아줍니다. 직접적인 햇빛에서 완벽한 콘테이너에 있는 상점 멀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카 다몬 씨앗카 다몬 씨앗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성분

1호박 1파운드,5 향신료 분말5 향신료 분말4라지는블랙 카 다몬 포드,껍질 벗기기,껍질 벗기기(씨앗 약 1 큰술),선택 사항블랙 카 다몬 포드,껍질 벗기기,껍질 벗기기(씨앗 약 1 큰술),선택 사항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283(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컵났습니다 당근컵났습니다 당근3라지는계피 스틱(당신은 당신이 인도 상점에서 얻을 종류가있는 경우,그것은 약이다 3 계피 나무 껍질 비트의 큰술)계피 스틱(당신은 당신이 인도 상점에서 얻을 종류가있는 경우,그것은 약이다 3 계피 나무 껍질 비트의 큰술)1편향에 얇게 썰어 진 영어 오이편향에 얇게 썰어 진 영어 오이2(겨울)생선 소스생선 소스4스몰밀가루 토르티야(글루텐 프리 대안:현미 토르티야 또는 작은 옥수수를 사용하여 타코로 만드십시오!)밀가루 토르티야(글루텐 프리 대안:현미 토르티야 또는 작은 옥수수를 사용하여 타코로 만드십시오!)1무리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1무리신선한 민트신선한 민트2정향마늘,짓 눌린마늘,짓 눌린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녹색 카 다몬 포드,껍질 벗기기,껍질 벗기기(씨앗 약 2 큰술)녹색 카 다몬 포드,껍질 벗기기,껍질 벗기기(씨앗 약 2 큰술)4얇게 썬 프레스노 칠레 또는 할라피뇨 고추얇게 썬 프레스노 칠레 또는 할라피뇨 고추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2라임,각각 4 개의 웨지로 절단라임,각각 4 개의 웨지로 절단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필요에 따라 마요네즈필요에 따라 마요네즈454(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1/2 인치 두께)뼈없는 센터 컷 돼지 고기 허리 볶음(1/2 인치 두께)뼈없는 센터 컷 돼지 고기 허리 볶음3(겨울)다진 작은 샬롯(약다진 작은 샬롯(약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간장(무 글루텐 저 나트륨 타 마리 사용)간장(무 글루텐 저 나트륨 타 마리 사용)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U-12) 새우(U-12) 새우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U-12) 새우(U-12) 새우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증류 된 백 식초증류 된 백 식초

추천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즐링

아시아는 게부르츠트라미너,슈닌 블랑,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사이드 야드 포도원 게 우르 츠 트라미너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8 달러입니다.
사이드 야드 포도원 게 우르 츠 트라미너
사이드 야드 포도원 게 우르 츠 트라미너
사이드 야드 게 부르 츠 트라 미너는 팔츠 지역의 포도원에서 생산 된 선택된 포도로 만들어집니다. 100%게부르츠트라미너로 만들고 작은 스테인레스 스틸 탱크에서 발효시킨 이 와인은 식사,특히 매운 요리 또는 그 자체로 캐주얼 한 즐거움을 즐기기에 완벽한 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0 m.
서빙4
건강 점수3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