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토 칠리 개

반디 토 칠리 개
메인 코스 레시피를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반디 토 칠리 도그를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서빙당$1.45,이 레시피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452 칼로리, 단백질 19 그램,및 지방.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 뿐이었고 5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슈퍼 볼. 응축 된 체다 치즈 수프,콩이없는 칠리,체다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양파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미국 요리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 시간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반디 토 칠리 개, 슬로우 쿠커 반디 토 칠리 개,및 칠리 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3 쿼트에 핫도그를 놓습니다. 슬로우 쿠커. 큰 그릇에 칠리,수프 및 녹색 고추를 결합하십시오. 커버 4-5 시간 동안 낮은에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조림 살사 베르데 1개(7온스 캔)통조림 살사 베르데 1개(7온스 캔)
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칠리 혼합물,양파,옥수수 칩 및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칩옥수수 칩
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리즐링, 로즈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로스,와인,그리고 게 우르 츠 트라미너는 핫도그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2015 년 11 월 15 일에 확인함. 신 피클과 고추를 곁들인 시카고 스타일의 개를 위해 파삭 파삭 한 리슬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토핑에 상관없이,마른 로스는 거의 항상 작동합니다. 5 성급 등급 중 4.6 와 리슬링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허브와 돌 과일의 향기. 달콤한,신선한,활기찬 산도와 과일. 이 와인은 매운 음식,특히 매운 아시아에 이상적입니다.요리,가볍고 신선한 산도는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10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