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 바베큐 버거

박제 바베큐 버거
당신은 너무 많은 오르되브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박제 바베큐 햄버거를 시도 제공. 에 대한 1 인분당$1.11,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288 칼로리, 1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8 그램.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 바베큐 음식 팬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완벽 한 아버지의 날.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30 분. 피망,햄버거 만두,파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7 의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은 베이컨과 치즈 박제 버거(주시 루시 버거), 톡 쏘는 바베큐 버거,그리고 바베큐 칠면조 버거.

지침

1
쇠고기를 8 개의 패티로 만듭니다. 큰 그릇에 치즈,피망,토마토,버섯,양파를 섞습니다. 야채 혼합물로 패티의 상단 절반. 남은 패티로 덮고 가장자리를 단단히 눌러 밀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그릴,덮여,중간 열 또는 구이 4...에서. 각 측면에 3 분 동안 열에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바베큐 소스를 바르고 설탕을 뿌린다. 각면에서 5-6 분 더 오래 굽거나 덮거나 굽거나 온도계가 160 을 읽고 주스가 맑아 질 때까지 가끔 가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4
빵에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메를로, 말벡, 진판델

메를로,말벡,그리고 진판델은 햄버거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메를로는 표준 토핑을 곁들인 클래식 버거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더 대담한 토핑은 말벡이나 페퍼리 진판델과 같은 더 대담한 와인을 요구합니다. 5 성급 중 4.3 점을 받은 로버트 몬다비 나파 밸리 메를로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20 달러가 소요됩니다.
로버트 몬다비 나파 밸리 메를로
로버트 몬다비 나파 밸리 메를로
와인의 다차원적인 맛은 카네로스,스태그스 리프,오크빌 지역 등 나파 밸리의 뚜렷하게 다른 토지에서 재배되는 포도에서 나온다. 토착 효모,연장 된 마세레이션,프랑스 오크 배럴에서 숙성 및 필터링없이 병에 넣는 등 전통적인 기술은 와인의 복잡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 와인은 많은 앙트레와 치즈와 함께 맛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페어링 중 하나는 야생 버섯과 호두 먹거리와 함께 구운 칠면조입니다. 양고기 구이 다리,향기로운 허브와 향신료로 문질러,또는 구운 돼지 고기 허리는 와인의 아름다운 맛과 완벽하게 결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