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클라바 타르트렛은

바클라바 타르트렛은
너무 많은 호르 도브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바클 라바 타르트 렛을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76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이 레시피는 3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24 센트입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매우 예산 친화적 미들 동부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브랜디,물,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2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클라바 타르트렛은, 빵 타르트 렛,감자 치즈가 들어간 퀵 빵 타르트 렛,및 바클라바.

지침

1
원하는 경우 처음 5 가지 재료와 카 다몬을 무거운 냄비에 넣고 중간 정도의 고열로 끓입니다. 중간 낮은 열을 감소;5 분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 다몬은카 다몬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고체를 긴장시키고 버리십시오. 브랜디와 견과류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랜디브랜디
견과류견과류
3
양피지가 늘어선 베이킹 시트에 타르트 껍질을 배열하십시오. 너트 혼합물을 껍질 사이에 고르게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르트 껍질타르트 껍질
파스타 껍질파스타 껍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4
8~10 분 동안 또는 생과자가 황금색이 될 때까지 350 에서 굽습니다.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실온에서 덮지 않은 상태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2 m.
서빙3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