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질 슈가시럽

바질 슈가시럽
바질 간단한 시럽은 호르 드브르 컬렉션을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포드맵 친근한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9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3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 센트,이 조리법 커버 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볍게 컵 바질 잎,설탕,물,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것은 매우 나쁘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있다). 시도 매운 간단한 시럽, 차이 매운 간단한 시럽,및 수제 생강 슈가시럽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냄비에 설탕,물 3/4 컵,바질을 함께 저어줍니다. 중간 열에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와. 첫 번째 거품이 나타나면 열을 중간-낮음으로 줄이고 5 분 동안 부드럽게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U-12) 새우(U-12) 새우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식힌 다음 긴장 시키십시오. 최대 1 주간 냉장 보관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3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