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아침 식사 케사 디야

바삭한 아침 식사 케사 디야
너무 많은 멕시코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바삭한 아침 식사 케사 딜란 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9 그램, 지방 33 그램,그리고 총 636 칼로리. 에 대한 $1.9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남서부 저온 살균 계란 제품,스 머커의 콩코드 포도 젤리,밀가루 옥수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손에 넣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밀가루 또띠아를 사하려면 이 메인 코스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토틸라 토르테 디저트로. 그것은 저렴한 호르 도브르로 잘 작동.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이 조리법은 4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케사 디야 파란 엘 데사 유노(아침 식사 케사 디야), 아침 식사 케사 디야,및 아침 식사 케사 디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프라이팬에 버터 향이 나는 스틱 스프레이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중간 열에 장소;가장자리가 설정되기 시작할 때까지 교반하지 않고 계란 혼합물 요리를 추가합니다. 부드럽게 스크램블 계란을 돌려;계란이 설정 될 때까지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3
큰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요리 살포에 또띠아의 1 개의 측을 입히십시오;팬에 있는 장소는 아래로 측을 살포했습니다. 옥수수 반을 치즈,스크램블 드 에그,베이컨으로 덮으십시오. 가볍게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토틸라토틸라
치즈치즈
베이컨베이컨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서빙 접시에 케사 디아를 제거.
5
옥수수의 다른 절반에 보존 식품 또는 젤리를 뿌립니다. 반으로 접어;따뜻한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 식품보존 식품
토틸라토틸라
확산확산
젤리젤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