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쇠고기 토스타다

바삭한 쇠고기 토스타다
레시피 바삭한 쇠고기 토스타다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55 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채식주의자 멕시코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오르되브르는 624 칼로리, 단백질 21 그램,및 지방 26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당$2.12,이 레시피 커버 3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레시피는 가정의 맛 3 팬이 있습니다. 파,체다 치즈,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물 다 사려면 당신 께 메인 과를 따라 수 수박-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바삭한 칠면조 토스타다, 남은 소고기:한우 토스타다,및 쇠고기 토스타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와 베이킹 파우더를 결합;부드러운 반죽을 형성하기 위해 우유를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고 1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된 연갈색 설탕 1컵(7.75oz)포장된 연갈색 설탕 1컵(7.75oz)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잘게 썬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치즈 2테이블스푼 또는 취향에 따라잘게 썬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치즈 2테이블스푼 또는 취향에 따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서빙하기 약 30 분 전에 큰 프라이팬에 쇠고기를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마늘,고추,타코 조미료 및 물안에 약동하십시요;10 분 동안 끓으십시요. 콩에서 약동하십시오;처음부터 끝까지 가열하고 온난한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옥수수 칩, 분할으깬 옥수수 칩, 분할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3
반죽을 6 분의 1 로 나눕니다.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7 에 각 부분을 롤. 서클. 깊은 지방 프라이어에서 375 에 기름을 예열하십시오. 황금색이 될 때까지 뜨거운 기름에 토스타다를 튀기고 한 번 돌립니다. 고기 혼합물,피칸 테 소스,양상추,양파,토마토 및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 우유 3/4~1컵2% 우유 3/4~1컵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토스타다스는토스타다스는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커민 가루 1½티스푼커민 가루 1½티스푼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너무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6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쉬르 드 로스 안데스 피노 누아 리저브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5.0 점 이상으로,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17 병 당 달러.
쉬르 드 로스 안데스 피노 누아
쉬르 드 로스 안데스 피노 누아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6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