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콩

바베큐 콩
바베큐 콩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반찬. 1 회 제공 포함 286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62 센트,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쇠고기,돼지 고기와 콩,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아버지의 날.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바베큐 콩 햄, 최고의 바베큐 콩,및 빠른 바베큐 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서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니며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셀러리,양파 및 피망으로 쇠고기를 요리하십시오. 갈색 설탕,케첩,생강,정향을 저어주세요. 콩을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에 전송 2-1/2-쿼터. 베이킹 접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3
1~1-1/2 시간 동안 또는 콩이 원하는 두께에 도달 할 때까지 350,000,000 에서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즈 챗봇 와인은 바베큐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객실 비품 종류에는 헤어 드라이기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마리에타 안젤리 에스테이트 진판델
마리에타 안젤리 에스테이트 진판델
마리 지하실 알렉산더 밸리 떨어져 작은 협곡 입구에 앉아 있다. 원래 1886 년에 정착 한 가족 후 안젤리 목장으로 알려진,속성의 포도원은 계곡 바닥에서 보이지 않는 계단식 마당에 강에서 자갈 습지를 연결합니다. 이 사이트의 극단은 풀 바디이지만 놀라운 우아함과 선명도를 가진 와인을 만듭니다. 이 화려한 진판델은 몸집이 작은 시라와 시라의 작은 추가에 의해 강화된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10
건강 점수6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