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치킨 피자

바베큐 치킨 피자
바베큐 치킨 피잔은 바베큐 메인 코스입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377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15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1.27,이 레시피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53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할라피뇨 고추,파프리카,마늘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아버지의 날.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4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베큐 치킨 피자, 바베큐 치킨 피자,및 바베큐 치킨 피자.

지침

1
오븐을 425 로 예열하십시오.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오븐오븐
2
양파 추가;4-6 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중간 낮은에 열을 감소;가끔 교반,깊은 황금 갈색까지 20~25 분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3
반죽을 펼치고 바닥에 1/2 인치 누릅니다. 의 측면을 위로. 베이킹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8 분 굽는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닭고기,익힌 양파,베이컨,고르곤졸라 치즈,할라피뇨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르곤졸라고르곤졸라
바베큐 소스바베큐 소스
할라피뇨 고추할라피뇨 고추
전체 치킨전체 치킨
확산확산
베이컨베이컨
반죽반죽
양파양파
6
파프리카와 마늘 가루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모짜렐라모짜렐라
마늘 분말마늘 분말
파프리카파프리카
7
8-10 분 또는 빵 껍질이 황금색이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크러스트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산지오베제, 쉬라즈, 바르베라 와인

메뉴에 피자? 산지오베제,쉬라즈,바르베라 와인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피자 최고의 와인은 토핑에 따라 달라집니다! 레드 소스 피자는 바르베란이나 산지오베제와 같은 약간의 산도를 가진 레드 와인을 요구합니다. 페퍼로니 또는 소시지를 추가하면 시라와 함께 더 대담하게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아비뇨네시 포게토 디 소프란 알레안자 비노 노빌레 디 몬테풀치아노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60 달러입니다.
아비뇨네시 포게토 디 소프라 알레안자 비노 노빌레 디 몬테풀치아노
아비뇨네시 포게토 디 소프라 알레안자 비노 노빌레 디 몬테풀치아노
와인은 우아함과 우아함을 보여 주며 꽃다발은 라즈베리 타르트,인도 향신료,특히 정향과 카 다몬의 색조로 복잡합니다. 탄닌은 긴 느린 마무리 부드러운 있습니다.그의 와인은 서식지의 균형 잡힌 조화로운 특성을 강조하는 산지오베제 포도로 만들어집니다. 와인은 매끄러운 중간 바디,매끄러운 탄닌 및 독특한 시음 프로파일을 보여줍니다. '지금'에 대 한 좋은 그것은 인상적인 노화 잠재력을 보여준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