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잭 치킨

바베큐 잭 치킨
바베큐 잭 치킨 주변 소요 2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2.13,이 레시피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395 칼로리, 단백질 42 그램,및 지방 11 그램. 바베큐 소스,페퍼 잭 치즈,닭 가슴살 반쪽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바베큐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 아버지의 날.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잭 다니엘의 꿀 바베큐 구운 닭 날개, 잭 다니엘스 허니 위스키 바베큐 소스 쇠고기,돼지 고기,닭고기 및 새우,및 베이컨 잭 치킨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각 닭 가슴살 반에 주머니를 조심스럽게 자릅니다. 치즈로 채우십시오;금속 또는 불린 나무 꼬치로 고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가슴살닭 가슴살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무 꼬치나무 꼬치
2
그릴 치킨,덮여,중간 열 또는 굽 다 4...에서. 각 측면 또는 온도계에 6-8 분 동안 열에서 165 를 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베큐 소스바베큐 소스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그릴그릴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스는 와인 채굴 바베큐에 대한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로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하고 달콤한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 위한 고전적인 적포도주 선택입니다. 가족 벽돌 마리사 포도원 오래된 포도 나무 진판델 4.4 중 5 별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33 병 당 달러.
클 링커 벽돌 마리사 포도원 오래 된 포도 나무 진 판델
클 링커 벽돌 마리사 포도원 오래 된 포도 나무 진 판델
마리사 올드 덩굴 진판델은 87 년 된 단일 포도원 블록에서 생산됩니다. 이 빈티지는 딸기,바닐라 및 향신료의 밝은 향기를 보여줍니다. 블랙 체리,블랙 베리,카 다몬,후추의 맛은 유연한 탄닌 구조로 싸여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