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연어 필레

바베큐 연어 필레
필요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메인 코스? 바베 큐 연어 필렛 시도 하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55 그램,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480 칼로리. 이 조리법은 봉사 5 및 비용$8.43 서빙 당.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소수의 사람들 만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샬롯,레몬 웨지,소금 및 후추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레몬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를 수 압연 바클 라바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필레의 날:칠레 옥수수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필레, 파리 빌리지 틸라피아 필레-라스 베이거스에 위치한 파리는 특별한 틸라피아 필레를 만듭니다,및 바베큐 미트볼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산 선택)와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9 달러입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2017 샤르도네는 배,사과 및 살구 맛의 확고한 핵심으로 이어지는 유혹적인 향기로 활기차고 풍부합니다. 구개에,와인은 느린 맛의 층에 따라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와인은 미각에 우아함과 신선도와 품종의 순도를 강조.샤르도네는 1,413-1,494 피트의 고도에 심어진 9 개의 포도원 블록 중 일부에서 4~31 세의 포도밭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올해 셀렉션은 10 개의 샤르도네 클론(9 개의 부르고뉴)과 유명한 헤리티지 바이머 셀렉션으로 구성되었으며,이 셀렉션은 산 셀렉트 샤르도네에서 추구하는 아로마틱과 향의 복잡성을 만들어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5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