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세인트 루이스 돼지 갈비

바베큐 세인트 루이스 돼지 갈비
레시피 바베큐 세인트 루이스 돼지 갈비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6 시간 35 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미국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 32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21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 그램. 1 명의 사람은 풍미 및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매운 갈색 겨자,코셔 소금,고수풀 씨앗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아버지의 날 이벤트.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개선 가능한 숟가락 9 점%. 시도 스모키 베이컨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클래식 바베큐 돼지 갈비, 바베큐 돼지 갈비,및 버번 바베큐 돼지 갈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특수 장비:흡연자,4 온스 히코리 또는 오크 나무 덩어리 또는 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 튀김감자 튀김
2
흡연자를 화씨 225 도까지 설정하십시오.
3
파프리카,검은 후추 열매,고수풀 씨앗,커민 씨앗,마늘 가루,양파 가루,육두구,카이엔을 향신료 분쇄기에 섞습니다. 미세 분말이 형성 될 때까지 약 30 초 동안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전체 고수풀 씨앗전체 고수풀 씨앗
마늘 분말마늘 분말
양파 분말양파 분말
커민 씨앗커민 씨앗
지상 카이엔 고추지상 카이엔 고추
파프리카파프리카
육두구육두구
4
갈비뼈를 두드려 말리고 뼈 쪽을 위로 돌립니다. 여분의 지방을 다듬고 갈비뼈의 한쪽 끝이 특히 좁은 경우 고기와 뼈를 다듬어 요리를 보장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고기고기
갈비뼈갈비뼈
5
둥근된 기구를 삽입 하 여 갈비뼈의 밑면에 멤브레인을 제거,거꾸로 숟가락 잘 작동,멤브레인과 고기 슬 래 브의 한쪽 끝에 사이. 주의깊게 부는 그러나 찢지 않기 위하여 막의 밑에 숟가락을 일하십시오. 일단 충분히 느슨하게 되었습니다,종이 타월을 사용 하 여 천천히 제거 하는 슬 래 브를 아래로 당겨 막에 개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갈비뼈갈비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6
소금 양쪽에 갈비뼈를 뿌리고 겨자와 양쪽을 브러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겨자
갈비뼈갈비뼈
소금소금
7
갈비뼈의 고기 쪽에 향신료 혼합물의 3 분의 2 를 뿌리고 나머지 3 분의 1 은 뼈 쪽에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고기고기
갈비뼈갈비뼈
8
흡연자가 화씨 225 도를 도달하면 하자마자,흡연자에게 나무 토막 또는 덩어리 및 늑골을 추가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 튀김감자 튀김
갈비뼈갈비뼈
9
4~5 시간 동안 연기 한 다음 알맞게 요리 테스트. 갈비뼈를 수행 하기 위해 충족 해야 하는 4 개의 기준이 있다. 첫째,고기의 내부 온도는 화씨 185~190 도가되어야합니다. 셋째,집게를 잡고 부드럽게 튀는 동안 갈비뼈의 표면이 약간 균열되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고기는 뼈에서 쉽게 당겨야하지만 떨어지지 않아야합니다. 갈비뼈가 모든 테스트를 통과 한 경우 흡연자에게서 제거하고 무거운 의무 호일에 싸서 15 분 동안 휴식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45 분에서 1 시간 동안 흡연을 계속하고 완료 될 때까지 다시 테스트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고기고기
갈비뼈갈비뼈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집게집게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35 m.
서빙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