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구운 생선

바베큐 구운 생선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바베큐 구운 생선을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4.4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46 그램,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459 칼로리.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아버지의 날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꽤 비싼 미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갈색 설탕,사이다 식초,캣업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버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계피 버터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선 바베큐 문지름, 이칸 바 카르(바베큐 생선),및 바베큐 구운 렌즈 콩.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으로 메이사란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메이사라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메이사라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따뜻한 날에 잘라 잔디의 메모와 함께 당신의 미각을 인사 바로 앞에 과일의 밝은 표정. 포도주는 파삭파삭한 산성도에 의해,그러나 순전히 당신을 미소하는 떠나는 감미의 덧없는 놀리는 압도하기 위하여 정박된다. 아르신은 똑똑하고 상쾌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물고기,닭 및 돼지 고기의 다양한 준비에 선명도를 부여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