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가기 브런 즈윅 스튜

바로 가기 브런 즈윅 스튜
바로 가기 브런 즈윅 스튜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23,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77 칼로리, 28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0 그램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에는 베이컨 스트립,응축 토마토 수프,닭고기 및 리마 콩이 필요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가을.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51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브런즈 스튜, 브런즈 스튜,그리고 브런즈 스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파삭 파삭 한 때까지 베이컨을 요리;배수 종이 타월에 슬롯 제거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2
부드러워 질 때까지 물방울에 양파를 볶습니다. 수프,1-1/4 컵 물,우스터 셔 소스와 후추를 저어;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갈은 소금갈은 소금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3
콩과 옥수수를 추가;종기에 반환. 열을 줄이고 20 분 동안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4
베이컨 무너질;스튜에 추가합니다. 닭고기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스튜스튜
5
남은 물 옥수수 전분을 결합;서서히 스튜로 저어. 2 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스튜스튜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카베르네 소비뇽,샤블리,말벡은 브런즈윅 스튜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말벡과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 바디 레드 와인은 쇠고기 스튜에 완벽한 반주입니다. 생선 스튜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을 요구할 것입니다.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숫 사슴의 도약 와이너리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입니다. 별 5 개 중 4.3 개이며 병 비용은 약 50 달러입니다.
스태그스 리프 와이너리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스태그스 리프 와이너리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2016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은 플러시하고 매력적이며,라즈베리 셔벗 노트와 함께 가시나무 블랙베리 과일의 유혹적인 배열과 함께 들어 올린 바이올렛,올스파이스,달콤한 계피,정향,삼나무 및 분쇄된 베이 잎의 뉘앙스가 있습니다. 미각에서 다크 베리 과일은 블랙 베리,자두 및 카시스와 함께 번성하지만 가벼운 허브 노트와 지구를 보여주는 짭짤한 요소도 있습니다.이 카베르네에게 고전적인 깊이와 우아함을 제공합니다. 완벽하게 통합 된 오크 및 정제 된 탄닌은 부드러운 입맛을 제공하고 복잡한 층을 추가하여 긴 질감의 마무리로 마무리합니다. 믿을 수 없을만큼 친근하고 출시시 기쁘게,이 와인은 감동과 많은 요리 취급과 함께 잘 쌍 확실하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