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포스터 파이

바나나 포스터 파이
바나나 포스터 파이에 대한 필요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단백질 8 그램, 16 그램 지방,그리고 총 464 칼로리.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1.0,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뿐이며 1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저렴한 케이준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휘핑 크림,우유,바닐란 추출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가락으로 점수 27%,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바나나 포스터 크림 파이, 바나나 포스터(바나나 플램)(바나나 플램)(바나나 플램),그리고 바나나 포스터.

지침

1
웨이퍼 부스러기와 버터를 결합;바닥에 눌러 기름칠 9 인의 측면까지. 파이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
2
350 에서 8-10 분 동안 또는 빵 껍질이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냉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과 민트레몬과 민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노란색 Chuckles 캔디 1개노란색 Chuckles 캔디 1개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3
큰 냄비에 버터를 녹입니다. 밀가루,흑설탕,계피,소금,육두구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점차적으로 우유를 첨가하십시오. 2 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4
열에서 제거.
5
달걀 노른자에 뜨거운 충전의 작은 금액을 저어;지속적으로 교반,팬에 모두 반환합니다. 부드러운 종기에 가져다;요리와 2 분 이상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6
열에서 제거. 땅콩 버터,럼,바닐라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감귤 꿀감귤 꿀
감귤 꿀감귤 꿀
7
빵 껍질에 바나나를 슬라이스;위에 충전물을 붓습니다. 3 시간 동안 또는 설정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레몬과 민트레몬과 민트
8
휘핑 크림,카라멜 시럽 및 땅콩으로 원하는대로 장식하십시오. 남은 음식은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일반 물일반 물
젤리 레몬젤리 레몬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추천 와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파이는 빈 산토,늦은 수확 리슬링,람브루스코 돌체와 잘 어울립니다. 이 와인은 모두 달콤합니다.와인은 보통 당신이 먹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당신은 샤토 샹탈 늦은 수확 리슬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21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샤토 샹탈 늦은 수확 리슬링
샤토 샹탈 늦은 수확 리슬링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