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크런치 바

바나나 크런치 바
바나나 크런치 바는 오르되브르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225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35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54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설탕,옥수수 시럽,바삭 바삭한 땅콩 버터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많은 사람들이 이 케이준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32%,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크런치 바, 크런치"바,그리고 오레오 크런치 바.

지침

1
전자 레인지 용 그릇에 설탕과 옥수수 시럽을 섞습니다. 전자 레인지,발견,2-3 분 동안 또는 설탕이 녹을 때까지. 땅콩 버터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굵은 설탕 1/2컵굵은 설탕 1/2컵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시리얼 추가;코트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3
기름을 바른 13 인치로 누르십시오. 9 인치 팬 전자 레인지 안전 그릇에 초콜릿 칩을 녹여;매끄러운 때까지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4
바 위에 펼쳐져 있습니다. 자르기 전에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모에트&샹동 임페리얼(3 리터 병-여로보암)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이상으로
모에트&샹동 임페리얼(3 리터 병-여로보암)
모에트&샹동 임페리얼(3 리터 병-여로보암)
색깔은 호박색 하이라이트를 가진 우아한 황금 밀짚 노란입니다.그 아로마는 빛나고 밝은 노란색 과일(사과,배,노란 복숭아),꿀,꽃 뉘앙스(라임 블라썸)및 우아한 금발 노트(브리오슈와 신선한 견과류)를 드러냅니다.미각은 매혹적이고 풍미가 풍부하며 관대함과 미묘함,충만 함과 활력을 결합한 부드럽고 섬세하게 신선한 바삭함(씨앗이있는 과일)이 이어지며 샴페인의 마법의 균형을 드러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0 m.
서빙54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