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너트 프로스팅

바나나 너트 프로스팅
바나나 너트 설탕 프로 스 팅은 글루텐 프리,포드맵 친화적,채식주의자 3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5 그램, 지방,그리고 총 1255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2.07,이 레시피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2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바나나,바닐란 추출물,피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저렴한 설탕 프로 스팅으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블루 베리 바나나 너트 구운 오트밀, 카카오 닙을 곁들인 바나나 너트 버터(팔레오,비건+통 30),및 바나나 휘핑 크림 프로스팅을 곁들인 쉬운 바나나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부드러워진 버터 또는 마가린,과자 장수의 설탕을 가볍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함께 크림을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버터버터
크림크림
2
바나나,코코넛,피칸,바닐라를 넣고 잘 섞는다. 9 인치 레이어 케이크 또는 9 인치 시트 케이크를 채우고 서리에 충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코코넛
바닐라바닐라
바나나바나나
피칸피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3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