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 그리스 샐러드

민트 그리스 샐러드
당신은 대략 있는 경우에 15 분 부엌에서 보내고,민트 그리스 샐러드는 엄청난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채식,원시 시도 할 레시피. 에 대한 서빙당$3.84,이 레시피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397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35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65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올리브 오일,민트,올리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이다 오히려 비싸다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0 의 엄청난 숟가락 점수%. 민트 그리스 샐러드, 훈제 가지와 민트 넓은 콩을 곁들인 그리스 양고기,및 민트 피 샐러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큰 그릇에 페타 치즈,토마토,올리브,오이를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올리브 오일과 레몬 주스를 섞어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페타 치즈페타 치즈
레몬 주스레몬 주스
오이오이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토마토토마토
올리브올리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드레싱 혼합물을 야채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4
민트 장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민트민트

장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모스코 필레로, 그루 너 벨트라이너, 아시르티코, 아기오르지코

메뉴에 그리스 샐러드? 샤르도네,소비뇽 블랑,모스코 필레로와 짝을 지어보십시오. 소비뇽 블랑 과 그루너 벨트라이너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메종 드 라 빌레트 샤르도네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14 달러입니다.
메종 드 라 빌레트 샤르도네
메종 드 라 빌레트 샤르도네
흰 꽃과 감귤류의 미묘한 코를 가진 사랑스러운 황금색. 레몬 파이,신선한 바나나 및 배 향과 함께 상쾌하고 복잡한 화이트 와인,프랄린,바닐라 및 설탕에 절인 밤의 볶은 힌트가 뒤 따릅니다. 완벽한 아페리티프 또는 해산물,구운 생선 및 샐러드와 함께 제공됩니다.프랑스와 미국 오크 둘 다를 가진 10 12 일 발효작용은 포도주의 자연적인 사기에 연약한 6 달 성숙에 선행됩니다. 최종 블렌드의 약 절반이 말로락틱 발효를 완료하여 천연 산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초기 병입은 신선도와 기본 맛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