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 로프 자이로

미트 로프 자이로
조리법 고기 덩어리 자이로 준비 약 1 시간 30 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 지중해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8 개이며 1 회 제공량 당 77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6 그램,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178 칼로리. 12 사람들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러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양파,토마토,피타 빵,양파가 필요합니다. 몇 사람이 정말이 오르되브르를 좋아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2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좋아하는 고기 덩어리 자이로, 좋아하는 고기 덩어리 자이로,및 고기 덩어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8 개의 재료를 섞습니다. 혼합물 위에 쇠고기를 무너 뜨리고 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기름칠되지 않은 9 인치를 누릅니다. 엑스 5-에. 덩어리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
3
1-1/4~1-1/2 시간 동안 또는 분홍색이 남아 있지 않고 고기 온도계가 160 을 읽을 때까지 350~100 을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4
10 분 동안 서 보자.
5
얇은 조각으로 잘라.
6
피타 반으로 미트 로프,양파,토마토를 배치;요구르트와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2의 조합2의 조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전채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모엣&샹동 임페리얼(3 리터 병-여로보암)와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600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모엣&샹동 임페리얼(3 리터 병-여로보암)
모엣&샹동 임페리얼(3 리터 병-여로보암)
색깔은 호박색 하이라이트를 가진 우아한 황금 밀짚 노란색입니다.아로마는 빛나고 밝은 노란색 과일(사과,배,노란 복숭아),꿀,꽃 뉘앙스(라임 블라썸)및 우아한 금발 노트(브리오슈 및 신선한 견과류)를 드러냅니다.입맛은 매혹적이고 풍미가 풍부하며 관대함과 미묘함,충만 함 및 활력이 결합 된 부드럽고 섬세하게 신선한 파삭 파삭 함(씨앗이 든 과일)이 이어져 샴페인의 마법의 균형을 드러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