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 피칸 공

모카 피칸 공
레시피 모카 피칸 공은 대략 남부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5 분.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54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봉사 48 과 비용 15 서빙 당 센트. 많은 사람들이 이 음료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이 조리법은 5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베이킹 코코아,강한 커피,바닐라 웨이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모카 피칸 공, 모카 공,및 모카 너트 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웨이퍼 부스러기,과자 장수의 설탕 2 컵,피칸,코코아를 섞습니다. 우유와 커피를 저어주세요(혼합물은 끈적 거릴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제과용 설탕 1팩(32온스)제과용 설탕 1팩(32온스)
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과자 장수의 설탕에 묻은 손으로 반죽을 3/4 인치 모양으로 만듭니다. 공;원하는 경우 남은 과자 장수의 설탕 또는 추가 베이킹 코코아를 굴립니다.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제과용 설탕 1팩(32온스)제과용 설탕 1팩(32온스)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헤르만 우르지거 뷔르츠가르텐 카비넷 리슬링 박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0 달러입니다.
헤르만 우르지거 뷔르츠가르텐 카비넷 리슬링 박사
헤르만 우르지거 뷔르츠가르텐 카비넷 리슬링 박사
밝은 노란색 녹색. 붉은 열매의 일부 노트와 향신료와 돌 과일의 향기. 그것은 밝고 신선한 일부 잔여 설탕. 일부 섬세한 꿀 노트와 긴 매운 마무리 미세 산도.이 와인의 세련된 향신료는 아시아 매운 요리에 이상적인 동반자입니다. 이 카비 넷은 젊고 신선 할 때 가장 잘 섭취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25 m.
서빙4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