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 렌즈 콩 수프

모로코 렌즈 콩 수프
모로코 렌즈 콩 수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5 센트,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339 칼로리, 단백질 20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506 명이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마늘,가람 마살라,생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땅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 시간 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00 의 뛰어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로코 렌즈 콩 수프, 모로코 렌즈 콩 수프,및 모로코 렌즈 콩 수프.

지침

1
큰 냄비에 볶음;양파,마늘,생강을 약간의 올리브 오일에 약 5 분 동안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생강생강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물,렌즈 콩,병아리 완두콩,흰 강낭콩,깍둑 썰기 한 토마토,당근,셀러리,가람 마살라,카 다몬,카이엔 고추 및 커민을 추가합니다. 렌즈 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몇 분 동안 끓인 다음 1~1 1/2 시간 이상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 강낭콩흰 강낭콩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가람 마살라가람 마살라
병아리 콩병아리 콩
카 다몬은카 다몬은
토마토토마토
당근당근
렌즈 콩렌즈 콩
셀러리셀러리
커민커민
물
3
푸드 프로세서 또는 믹서기에서 수프 절반을 퓌레로 만듭니다. 냄비에 퓌레 수프를 반환,저어 즐길 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냄비냄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5 m.
서빙6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