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왕의 남자

모든 왕의 남자
당신은 너무 많은 음료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모든 왕의 남자에게 시험을 줄 수 없다.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47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2.5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생강 맥주,꿀,루비 포트,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몇몇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들었고,127 은 그 자리에 부딪쳤다 고 말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마디 그라 킹 케이크 컵 케이크:왕과 여왕에 적합, 햄 라 킹,및 터키 à la 왕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얼음으로 채워진 칵테일 셰이커에 데킬라,애버나,포트,꿀,레몬 주스를 섞습니다. 잘 차게 될 때까지 15 초 동안 덮고 흔 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데킬라데킬라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포트포트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2
콜린스 유리에 얼음을 채 웁니다. 동시에 혼합물을 변형시키고 생강 맥주를 유리에 부어 넣으십시오. (또는 혼합물을 유리에 변형시키고 생강 맥주로 꼭대기에 올려 부드럽게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강 맥주생강 맥주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3
생강 슬라이스와 블랙 베리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반 또는 휘핑크림, 선택사항반반 또는 휘핑크림, 선택사항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4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 m.
서빙1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