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면도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면도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그냥 수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1 인분 포함 94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7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95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여겼습니다. 이 작품은 오브르로서 가장 잘 작동하며, 15 분. 아스파라거스,후추,레몬 주스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67%,이 요리는 좋다. 시도해봐 면도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면도 아스파라거스 샐러드,그리고 면도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야채 필러를 사용하여 아스파라거스와 당근을 매우 얇은 세로 스트립으로 자르고 작은 그릇에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스파라거스아스파라거스
야채야채
당근당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필러필러
그릇그릇
2
작은 그릇에,나머지 재료를 휘젓;샐러드 위에 부어 코트에 던져.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3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샐러드?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와 짝을 지어 보세요.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스털링 헤리티지 컬렉션 나파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4 등급과 병 당 약 17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스털링 헤리티지 컬렉션 나파 샤르도네
스털링 헤리티지 컬렉션 나파 샤르도네
균형 잡힌 복잡한 나파 밸리 샤르도네는 아바의 여러 포도밭에서 열매를 맺어 중부 계곡의 울창하고 대담한 성숙과 카네로스의 풍부함과 깊이를 결합합니다. 밝은,황금 과일은 꿀,카라멜,베이킹 향신료와 토스트의 노트와 둥근 코를 엽니 다. 레몬과 익은 사과의 대담한 항목은 입으로 진화하면서 무게와 점성을 발달시킵니다. 배럴 기여는 마무리에 걸쳐 거의 달콤한 아몬드 인상을 남깁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