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사의 측면 스테이크 매리 네이드

멜리사의 측면 스테이크 매리 네이드
멜리사의 측면 스테이크 마리 네이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마리 네이드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6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3.23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5 그램, 지방 26 그램,그리고 총 401 칼로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병에 데리야끼 마리 네이드,측면 스테이크,간장,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발렌틴 데이 이벤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6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측면 스테이크 매리 네이드, 측면 스테이크 매리 네이드,및 라임 매리 네이드와 측면 스테이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메를로,까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는 스테이크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결국,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로 로버트 몬다비 나파 밸리 메를로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로버트 몬다비 나파 밸리 메를로
로버트 몬다비 나파 밸리 메를로
와인의 다차원적인 맛은 카네로스,숫 도약 및 오크빌 지역을 포함하여 나파 밸리의 뚜렷하게 다른 떼루아에서 재배 된 포도에서 비롯됩니다. 토종 효모,확장 된 침용,프렌치 오크 배럴의 노화 및 여과없이 병에 넣는 것을 포함한 전통적인 기술은 와인의 복잡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 와인은 많은 앙트레와 치즈와 함께 맛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페어링 중 하나는 야생 버섯과 호두 먹거리를 곁들인 칠면조 구이입니다. 양고기의 로스트 다리,향기로운 허브와 향신료로 문질러,또는 구운 돼지 고기 허리는 와인의 아름다운 맛과 완벽하게 결혼.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