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렌즈 콩과 쌀

멕시코 렌즈 콩과 쌀
멕시코 렌즈 콩과 쌀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07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12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1.36,이 레시피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소수의 사람들 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5 분. 칠리 파우더,마늘 정향,오레가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멕시코 요리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73%,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트의 렌즈 콩&야채 현미 비리 야니(포트. 선라이스 라이스&렌즈콩)+공짜, 멕시코 렌즈 콩,및 렌틸콩+렌틸콩 농장 투어를 곁들인 구운 멕시코 퀘사디아.

지침

1
큰 냄비에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기름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1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3
국물,렌즈 콩,칠리 파우더 및 커민을 첨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와. 뚜껑을 덮고 20-25 분 동안 또는 렌즈콩이 거의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렌즈 콩렌즈 콩
국물국물
커민커민
4
옥수수,살사,토마토 페이스트,오레가노,식초를 넣고 저어줍니다. 종기에 가져와. 열을 줄이십시오;10 분 더 오래 또는 렌즈콩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페이스트토마토 페이스트
렌즈 콩렌즈 콩
오레가노오레가노
식초식초
살사살사
옥수수옥수수
5
쌀과 함께 제공;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쌀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너무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어거스트 케 셀러 매일 어거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 별 5 개 중 4.3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5 달러입니다.
아우구스트 케셀러 데일리 아우구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
아우구스트 케셀러 데일리 아우구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
매일 8 월 피노 누아는 블랙 체리와 블루 베리의 미묘한 향기와 카시스와 붉은 고추의 맛있는 향기와 함께 열립니다. 입안에 그것은 입맛과 정밀한 길이에 긴장에 신선한 과일 선물한다. 라인 가우 피노 누아의 우아한 표현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4
건강 점수3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