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오트밀 스콘

메이플 오트밀 스콘
레시피 메이플-오트밀 스콘은 대략 유럽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 시간.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단백질 8 그램, 29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506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83 센트,당신은 제공 아침 식사를 얻을 14. 과자 장수의 설탕,밀가루,바닐란 추출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가락으로 점수 37%,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해봐 메이플 오트밀 스콘, 메이플 오트밀 스콘,그리고 메이플 오트밀 스콘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오븐을 화씨 400 도로 예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패들 부착 장치가 장착 된 전기 믹서 그릇에 밀가루,귀리,베이킹 파우더,설탕 및 소금을 섞습니다. 차가운 버터를 가장 낮은 속도로 혼합하고 버터가 완두콩 크기의 조각이 될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버터버터
설탕설탕
귀리귀리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그릇그릇
3
버터 밀크,메이플 시럽 및 계란을 결합하고 밀가루와 버터 혼합물에 빠르게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메이플 시럽메이플 시럽
버터 밀크버터 밀크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계란계란
4
그냥 혼합 될 때까지 섞는다. 반죽이 끈적 거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5
반죽을 잘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밖으로 내버리고 결합된다 확실하 있으십시요. 손과 롤링 핀을 가루로 만들고 반죽을 3/4 에서 1 인치 두께로 굴립니다. 당신은 반죽에 버터 덩어리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롤링 핀롤링 핀
6
일반 또는 플루트 커터로 3 인치 라운드로 자르고 양피지가 늘어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7
계란 세척으로 상판을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8
상판이 선명하고 내부가 완료 될 때까지 20~25 분 동안 굽는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9
유약을 만들려면 과자 장수의 설탕,메이플 시럽 및 바닐라를 결합하십시오. 스콘이 끝나면 5 분 동안 식힌 다음 각 스콘에 유약 1 테이블스푼을 뿌립니다. 나는 장식을 위해 위에 익히지 않은 귀리를 뿌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그(것)들을 유약할 때 더 온난한 스콘은,더 얇은 유약 일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메이플 시럽메이플 시럽
바닐라바닐라
유약유약
귀리귀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메뉴에 스콘?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와 페어링을 해보세요.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점 만점의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