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생강 유약 당근

메이플 생강 유약 당근
메이플 생강 유약 당근은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프리멀 반찬. 이 레시피는 16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56 센트입니다. 1 인분 포함 85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물,메이플 시럽,사이다 식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부활절.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44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해봐 메이플 글레이즈드 당근, 메이플 유약 당근,그리고 메이플 글레이즈드 당근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서 당근,물,버터 2 큰술,생강을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10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6-8 분 더 오래 또는 당근이 바삭해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2
시럽,식초,소금 및 후추를 저어줍니다. 자주 저어주거나 소스가 걸쭉해질 때까지 5-6 분 동안 요리합니다. 남은 버터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3
원하는 경우 파슬리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