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버터 프로스팅

메이플 버터 프로스팅
메이플 버터 프로스팅은 프로스팅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13 그램,그리고 총 299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5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33 센트. 가게에 머리와 버터를 데리러,과자'설탕,단풍 나무 추출물,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 만들려면.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6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갈색 버터 메이플 설탕을 입힌 호박 컵 케이크, 갈색 버터를 곁들인 오트밀 우피 파이-메이플 프로스팅,및 초콜릿 스타우트 컵 케이크+브라운 버터 프로스팅과 메이플 글레이즈 베이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부드러워 질 때까지 그릇에 버터 또는 마가린,과자 장수의 설탕,우유 및 단풍 나무 향료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메이플 향료메이플 향료
버터버터
설탕설탕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필요에 따라 우유 또는 과자 장수의 설탕을 더 추가하십시오. 8 인치 또는 9 인치 원형 케이크 1 개 또는 8 인치 사각형 케이크 1 개를 서리로 덥기에 충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설탕
우유우유

장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