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기 오레

메기 오레
메기 오레 트는 약 필요 24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서빙 당$2.09 입니다. 한 서빙 포함 244 칼로리, 단백질 27 그램,및 지방 10 그램.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증발 우유,메기 4 개,코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증발 우유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아보카도 밀크 쉐이크 디저트로. 숟가락으로 점수 64%,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메기(또는 흰살 생선)오레, 오우프스오렛은,및 Café Au Lait 푸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전기 프라이팬에 우유,게 끓인 양념,후추,소금,양파를 넣고 뚜껑을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게 종기 조미료게 종기 조미료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필레 위에 액체의 일부를 스푼,액체에 메기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메기메기
3
열을 약 140~145 도로 낮추고 프라이팬을 덮고 6~9 분 동안 밀렵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리고 그루너 벨트라이너는 메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와 신비한 지하실 피노 누아 블랑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24 병 당 달러.
피노 누아 블랑
피노 누아 블랑
밀랜드 포도밭에서 우리 자신의 부동산 덩굴에서 생산,이 건조"화이트"피노 누아 즉시 수확 후 전체 클러스터 피노 누아 포도를 눌러 생산됩니다. 결과 와인에는 인동 덩굴,천도 복숭아 및 치자 나무의 강렬한 꽃 향기와 단 물 멜론,흰 복숭아 및 레이니어 체리의 향이 있습니다. 와인은 풍부하고 크림 같은 식감을 가지고 있지만 젖은 돌과 파삭 파삭 한 광물질의 노트와 함께 깨끗하게 마무리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4 m.
서빙4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