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냉동 과일 컵

멋진 냉동 과일 컵
멋진 냉동 과일 컵은 호르 드 오브르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8 개이며 서빙 당 56 센트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27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딸기,오렌지 주스 농축액,키위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가락으로 점수 32%,이 요리는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냉동 과일 컵, 냉동 과일 컵,그리고 냉동 과일 컵.

지침

1
작은 스튜 냄비에서,물 및 설탕을 끓게 가져오고,끊임없이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U-12) 새우(U-12) 새우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오렌지 주스와 레모네이드 농축액에 저어. 큰 그릇에 파인애플,바나나,수박,포도,딸기,복숭아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수박수박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레모네이드레모네이드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잘 익은 백도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잘 익은 백도
포도포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3
주스 혼합물을 넣고 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4
5 온스에 약 1/2 컵 과일 혼합물을 놓습니다. 이동식 바닥 또는 5 온스가있는 일회용 플라스틱 와인 잔. 일회용 컵. 각각 4 개의 키위 조각을 얹습니다. 단단해질 때까지 덮고 얼립니다. 최대 1 개월 동안 동결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다채로운 떡 떡다채로운 떡 떡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5
서빙하기 약 1-3/4 시간 전에 냉동실에서 꺼내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중 4.5 로 그레이엄 벡 블리스 넥타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1 달러입니다.
그레이엄 벡 블리스 넥터
그레이엄 벡 블리스 넥터
건조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그레이엄 벡 데미 초는 방종과 경박에 대한 좋은 변명이다. 가벼운 효모 향기,버터 스카치,꿀,프랄린의 힌트와 함께,이 맛있는 거품이 당신의 달콤한 감각을 자극합니다.혼합:39%샤르도네,61%피노 누아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