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 닥터 페퍼 음료

멀 닥터 페퍼 음료
당신은 너무 많은 음료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심사숙고 닥터 페퍼 시도를 마시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0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108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다이어트.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갈색 설탕,지상 육두구,닥터 페퍼,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멀드 홀리데이 음료, 멀드 사이다,및 멀드 레드 와인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3 쿼터. 슬로우 쿠커,모든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뚜껑을 덮고 2 시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저온에서 요리하십시오. 정향과 계피 스틱을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1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