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와 돼지 고기 안심

먹거리와 돼지 고기 안심
먹거리와 돼지 고기 안심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4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344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15 그램.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일 오래된 빵,버터,소금,그리고 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가있는 경우,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쉬운 박하 디저트 디저트로.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추수 감사절.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콘 브레드 먹거리와 구운 레몬 고추 돼지 고기 안심, 먹거리와 구운 칠면조 안심,및 크레미니와 안심-살구 먹거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프라이팬에 셀러리와 양파를 버터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큰 그릇에 빵 큐브,셀러리 혼합물,소금 및 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빵 큐브빵 큐브
버터버터
셀러리셀러리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그릇그릇
2
내 각 안심의 중심 아래로 길이 슬릿을 잘라 1/2...에서. 바닥의. 오픈 안감은 그래서 그들은 평면 거짓말;플라스틱 랩으로 커버. 1/2 에 평평하게. 두께. 큰 프라이팬에,중간 높은 열을 통해 모든면에서 기름에 갈색 돼지 고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돼지 고기
포장포장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프라이팬프라이팬
3
숟가락 한 안심에 먹거리. 두 번째 안심 최고;부엌 문자열 넥타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먹거리먹거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부엌 꼬기부엌 꼬기
4
얕은 구이 팬에 랙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5
20-30 분 동안 또는 고기에 삽입 된 온도계가 145 를 읽을 때까지 425 에서 425 로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오븐오븐
6
고기를 썰기 전에 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추천 와인: 말벡, 피노 누아, 산지오베제

말벡,피노 누아,산지오베제는 돼지 고기 안심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피노 누아의 가벼운 바디는 마른 컷,중간 바디 산지오베제는 고기 소스,스튜 및 기타 다 성분 요리를 보완하고 풀 바디 타닌 말벡은 지방 컷 및 바베큐와 어울립니다. 루이지 보스카 말벡 루잔 드 쿠요 문서와 4.7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루이지 보스카 말벡 루잔 데 쿠요 의사
루이지 보스카 말벡 루잔 데 쿠요 의사
체리와 잘 익은 매실의 향기와 강렬한 바이올렛 색상. 매운,모카와 블랙 베리 힌트. 끈기 있고 섬세한 향수와 우아한 구조로 우아하게 달콤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