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해튼

맨해튼
맨해튼은 당신이 찾고있는 음료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05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3.4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대시 앙고 스투 라 비터즈,버번 위스키,마라 스키 노 체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 분. 이 음식 레시피네트워크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맨해튼, 맨해튼,및 맨해튼.

지침

1
혼합 유리에 버몬트,위스키 및 비터 대시를 2~3 개의 얼음 조각과 결합하십시오. 음료를 흐리게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버몬트버몬트
제안 제안: 구식 또는 냉장제안 제안: 구식 또는 냉장
위스키위스키
물기를 뺀 복숭아 캔물기를 뺀 복숭아 캔
2
체리를 식힌 칵테일 글라스에 넣고 체리 위에 혼합물을 걸러냅니다. 유리의 변죽에 오렌지 껍질의 커트 가장자리를 문지르고 기름을 풀어 놓기 위하여 음료에 뒤틀고십시오,그러나 그것을 안으로 떨어뜨리지 말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물기를 뺀 복숭아 캔물기를 뺀 복숭아 캔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