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반죽 크레페 2

맥주 반죽 크레페 2
레시피 맥주 반죽 크레페 2 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25 분 그리고 확실히 장관입니다 유제품 및 채식주의 자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아침 식사는 8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22 센트입니다. 2 사람들은 기뻤다 그들은이 조리법을 시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아버지의 날. 맥주,계란,식물성 기름,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그렇게 맛있는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맥주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맥주 반죽 오렌지 크레페, 맥주 캐러멜 사과와 맥주 크레페,및 맥주 배터 후슈 퍼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계란과 맥주를 함께 치십시오. 밀가루와 소금을 함께 체로 치고 섞는다. 기름을 치십시오. 1 시간 동안 서 보자. 반죽이 너무 두꺼운 경우 약간의 우유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치즈 2테이블스푼 또는 취향에 따라잘게 썬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치즈 2테이블스푼 또는 취향에 따라
다진 대구 1/2파운드다진 대구 1/2파운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중간 열에 크레페 팬을 가열하고 요리 스프레이로 가볍게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잉글리시 토피 캔디바(각각), 굵게 다진 것잉글리시 토피 캔디바(각각), 굵게 다진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3
2 큰술 타자에 붓고,신속하게 팬의 가장자리에 확산. 상단이 건조해질 때까지 요리 한 다음 돌리고 15 초 동안 요리하십시오. 종이 타월에 따로 보관하고 모든 반죽을 사용할 때까지 조리 방법을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추천 와인: 보르도, 샴페인, 화이트 부르고뉴

보르도,샴페인 및 화이트 버건디는 프랑스 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이나 다양하지만 샴페인은 거의 잘못되지 않습니다. 식사는 화이트 와인에 대한 호출하는 경우,당신은 또한 흰색 부르고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은 칼벳 크레 만 드 보르도 단맛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17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칼베 크레망 드 보르도 브루트
칼베 크레망 드 보르도 브루트
아주 정밀 하 고 지속적인 거품과 아름 다운 황금 노란 몸.노란색 과일과 브리오슈의 표현 코입니다. 신선하고 균형 잡힌 미각.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1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