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후 머스

매운 후 머스
매운 후 머스에 대해 걸립니다 2 시간 1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8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68 센트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249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3 그램 지방 서빙 당. 그것은 중간 동부 호르 드 오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잣,레몬 주스,참깨 페이스트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4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매운 후 머스, 매운 으깬 후 머스,그리고 매운 마늘 후 머스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철날이 장착된 푸드 프로세서의 그릇에 병아리콩,예약된 액체 2 테이블스푼,타히니,마늘,레몬 주스,타바스코,소금을 넣고 굵게 퓌레가 될 때까지 가공합니다. 후 머스는 축축하고 두꺼워 야하며 필요한 경우 레몬 주스 또는 예약 된 병아리 콩 액체를 더 얇게 첨가하십시오. 맛을 혼합 할 수 있도록 몇 시간 동안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조미료를 맛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조미료조미료
병아리 콩병아리 콩
타바스코 소스타바스코 소스
마늘마늘
후무스후무스
타히니타히니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그릇그릇
3
후무스를 서빙 그릇에 넣고 그 위에 스리라차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리 라차스리 라차
후무스후무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소나무 견과류와 올리브 오일 이슬비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소나무 견과류소나무 견과류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후 머스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등온 선물 가방으로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단맛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7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
노란색 라벨 한 병을 최대 2 시간 동안 차갑게 유지하는 등온 가방. 그것이 극단적으로 다재다능하 당신의 부대에서 접히고 날라질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한 선물!샴페인 하우스는 결국 그 비 빈티지의 품질에 따라 평가됩니다. 샴페인 블렌딩의 진정한 예술이 드러나는 것은 그러한 와인을 만드는 것입니다.이것은 뵈브 클리코 가문이 탁월한 예술입니다. 우리의 단맛 노란색 라벨은 우리가 소유 한 멋진 포도원과 우리 집 스타일의 일관된 성격을 반영합니다.피노 누아르의 우세는 전형적인 클리코의 구조를 제공하며,피노 니에의 터치는 혼합물을 완성합니다. 샤르도네는 완벽하게 균형 잡힌 와인에 필수적인 우아함과 기교를 더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5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