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한국 마리 네이드

매운 한국 마리 네이드
필요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매리 네이드? 매운 한국 매리 네이드는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283 칼로리. 에 대한 $2.5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이 한국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스플렌다의 혼합물 2017 년 12 월 1 일,아니 칼로리 감미료,지상 생강,물,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가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9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너무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한국 고기 매리 네이드(매운 또는 비 매운), 구운 한식 바베큐 짧은 갈비 개/달콤한 복숭아 양념+매운 한국 양배추,및 한국 바베큐 마리 네이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고열로 중간 크기의 냄비에 스플렌다과립 감미료,간장,물,양파 가루 및 지상 생강을 함께 휘젓습니다.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열을 낮게 줄이고 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강 가루생강 가루
양파 분말양파 분말
간장간장
감미료감미료
스플렌다의스플렌다의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털
2
열에서 혼합물을 제거하고 식힌 다음 레몬 주스와 뜨거운 칠레 페이스트를 털어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레몬 주스레몬 주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3
혼합물에 닭고기를 놓습니다. 커버,그리고 적어도 냉장고에 매리 네이드에 담그다 4 원하는대로 닭을 준비하기 전에 시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 인은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 및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에세이 슈닌 블랑 혼합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에세이 슈닌 블랑 블렌드
에세이 슈닌 블랑 블렌드
올드,부시 포도 나무 슈닌 블랑은이 와인의 앵커로 사용하고 그것을 강렬한 과일 맛과 상쾌한 산도를 제공했다. 비오 니에는 플로랄 및 매운 노트와 부드럽고 매력적인 풍요 로움을 입맛에 더합니다. 구운 해산물과 닭고기와 완벽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3
건강 점수2
잡지